웹툰  

She : 내 농염한 그녀 - 1화

She : 내 농염한 그녀

댓글 1건 조회 23,815회 2019-03-23 13:08
She : 내 농염한 그녀
She : 내 농염한 그녀 간략 : 파견근무로 타지 생활을 시작하게된 영수는 그곳에서 자신의 이상형인 수민을 만난다. 밤새 자신을 애만 태우고 사라진 그녀. 아쉬움만을 남긴 채 영수는 파견기간 동안 신세를 질 친구 호철의 집으로 향한다. 놀랍게도 그곳에는 수민이 있었고, 그녀는... 내 친구 호철의 ...였다. 가질수 없는 여자를 사랑해 버린 스무살 순정남 이야기.
She : 내 농염한 그녀

파견근무로 타지 생활을 시작하게된 영수는 그곳에서 자신의 이상형인 수민을 만난다. 밤새 자신을 애만 태우고 사라진 그녀. 아쉬움만을 남긴 채 영수는 파견기간 동안 신세를 질 친구 호철의 집으로 향한다. 놀랍게도 그곳에는 수민이 있었고, 그녀는... 내 친구 호철의 ...였다. 가질수 없는 여자를 사랑해 버린 스무살 순정남 이야기.

매주()연재

#미녀 #반전 #야외 #드라마 #목요일

She : 내 농염한 그녀 전편보기

프롤로그 영상으로보기
등장인물 :
영수

영수

보기

수민

수민

보기

호철

호철

보기

세미

세미

보기

관장

관장

보기

남자주인공으로 바닷가에서 이상형인 수민을 처음 만나 하룻밤을 보내고 그녀를 다시 만나고 싶어 한다. 이 후 수민이 자신의 친구 호철의 …인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지지만, 그녀를 포기 하지 않고 수민에게 계속해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여자주인공으로 바닷가에서 영수를 만나 호감을 가진다. 하지만 영수가 자신의 …인 호철의 친구임을 알게 되고 혼란에 빠진다. 세 사람의 관계에서 오는 죄책감 때문에 영수를 밀어내 보려고도 하지만, 영수의 적극적인 구애에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촉망 받는 예술가이기도 하다.
고등학교 때부터 영수의 절친이다. 과거사정이 있어 수민과 미묘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영수가 파견기간 동안 자신의 집에 머무를 수 있게 도와준다. 영수와 수민의 관계를 알게 된 후 많이 괴로워하지만, 이내 마음을 정하고 두 사람을 지지하면서 군대를 간다.
호철의 여자친구다. 영수와 수민의 사이를 눈치채고 두 사람이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한다. 수민이 진심으로 잘 되길 바라고 있다.
수민과 젊었을 때 만났던 사이다. 몇 년 전 이혼 했으나 전부인과 다시 재결합 하게 된다. 영수와 수민의 장면을 목격하고도 비밀을 지켜주는 의리를 보인다. 수민의 예술활동을 적극 도와주는 인물이다.
She : 내 농염한 그녀-img1
다음내용 펼치기
<그녀>를 사귀는 방법은 간단하게 말해서 그 여자 주변의 솔로 남성 중 가장 매력 있거나 주변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남자가 되어야 한다. <그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이 가득하면 솔로가 아니라도 <그녀>들에게 관심을 끌게 된다.
매력은 사람에 따라 다소의 차이가 날 수도 있지만, 연애를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일반적인 여자들이 기피하는 조건들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조건에서 과락을 당하면 특이한 매력이 있어도 별로 우대받지 못한다. 몇 초 만에 과락을 당할 정도라면 몇 년을 해바라기같이 바라보든, 좋은 의도를 가지든, 긍정적인 생각을 갖든, 자신을 사랑하든 망상에 불과하다.

여기 쓰여 있는 매력의 요소들만 갖춘다고 다 잘 되는 것도 아니다. 실제 <그녀>를 위해서는 꼭 갖춰야 하지만 차별과 정치적 올바름 문제 때문에 함부로 싣지 못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 단순한 가이드라인 정도로 생각하고 부담없이 읽는 것이 좋다.

사람마다 보완해야 할 매력은 다르다. 모든 사람에게 '연애를 못하는 보편적인 이유는 OOO이다, 이것만 고치면 당신도 가능성이 있다' 같은 해결책은 없다. 이 때문에 <그녀>의 장단점을 찾아보고 개선책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물론, 자신이 매력을 가꾼다고 해서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연애를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특정한 요소 하나만 개선해서 <그녀>와 연애를 해 보려고 하든지 특정한 요소 하나만 없애서 <그녀>와 연애를 해보려고 하는 생각은 엉뚱한 생각이다. 예를 들어 '얼굴이 잘생기기만 하면 <그녀>에게 인기 있다'는 말은 다른 조건을 어떻게 맞추냐에 따라 거짓말이 될 수도 있다. 잘생겼지만 성격파탄자라면 인기가 있을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잘생기면 <그녀>에게 인기를 얻는데 유리한 입장이다' 같은 식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유리한 조건을 많이 갖추면 원하는 여성과 연애할 확률이 올라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유리한 요소 / 불리한 요소를 <그녀> 입장에서 찾고 그에 맞춰 자신을 바꿔나가는 과정이 필요하다.

"난 <그녀>를 사귀기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 달라지는 게 없어, 난 매력을 키우려고 남들만큼 노력했는데 아무것도 달라지는 게 없어, 난 노력해도 <그녀>와 연애를 할 수 없는 사람이야, 난 특이체질 때문에 생긴 문제로 인해 <그녀>와 연애를 할 수 없을 거야"라는 문제를 겪고 있다면, 노력 문서를 참고할 것을 권한다.

자신의 매력 혹은 고쳐야 할 것이 뭔지 알고 싶다면 <그녀>와 정기적인 교류나 만남을 가지는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그녀>에 대해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처음 본 이성의 호감도의 63%를 결정짓는 것은 외적인 부분이다. 처음 보는 사람끼리 일이나 같은 공감소재가 있어서 <그녀>와 대화를 나누고, 엮일 껀덕지가 없다면 보통은 외모를 호감/비호감으로 나누어 판단, 1차적으로 <그녀>와 관계를 이어갈지 차단할지를 선택한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