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쳐보기 간략 : 매일 아침 치매에 걸린 시아버지의 추행에 출근길부터 힘든 유부녀 수애, 그런 그녀의 출근길에 또다른 남자 성춘이 다가온다. 출근길 만원 지하철에서 성춘의 손길을 거부하지 못하고 수애는 점점 젖어들게 되는데...
웹툰추천-훔쳐보기
매일 아침 치매에 걸린 시아버지의 추행에 출근길부터 힘든 유부녀 수애, 그런 그녀의 출근길에 또다른 남자 성춘이 다가온다. 출근길 만원 지하철에서 성춘의 손길을 거부하지 못하고 수애는 점점 젖어들게 되는데...
매주(화)연재
#유부녀 #시아버지 #지하철 #드라마 #고수위 #화요일
웹툰추천-훔쳐보기 전편보기
이 작품의 메인 히로인. 처음엔 남편만 바라보는 정숙한 여자였으나 가면 갈수록 다른 남자와의 관계를 거리낌없이 가지게 된다. 회사 상사와 관계를 가지다 남편한테 걸려 현재는 강제로 주부가 된 상태이다.
훔쳐보기의 주인공. 평소엔 폐인 같은 모습을 보이나 의외로 토토에 능하여 돈은 생각 이상으로 많이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이수애와 과거에 작은 인연이 있었는데 그 때 일을 계기로 이수애에게 집착을 하게 된다. 계속 이수애에게 설계를 하다가 결국 지하철에서 이수애와 관계를 가지는데 성공한다.
이 작품의 제 2의 주인공. 최종보스급. 악역을 맡는 인물이다. 마을의 이장급 위상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며 이수애와 관계를 가지기 위해 이수애 앞에서는 치매에 걸리는 척 연기를 한다. 독보적으로 귀축스러운 행동 때문인지 묘하게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물이다. 이수애랑 시아버지랑 빨리 하라고 닦달하는 독자들의 댓글을 자주 볼수 있다.
아내에게는 불륜을 절대 금하게 하지만 정작 자신은 다른 여자와 불륜을 즐기는 이중적인 내로남불 인간. 시아버지의 묘사를 보면 시아버지의 친아들은 아니며 양자로 추측된다. 시아버지(이 사람에겐 양부)에게 강간당하는 아내가 비명을 지르는데도 잠만 자는 등 독자들의 속을 꽉 막히게 하는 고구마같은 모습을 보인다.
훔쳐보기는 친구의 아내, 비터스윗, 작은 전쟁, 동네 누나 등의 작가로 유명한 타르초와 악몽, 블루밍 스퀸스의 그림 작가로 유명한 이을 두 작가들이 탑툰에서 정식으로 연재 중인 성인 웹툰 만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