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평온했습니다.아니 행복했습니다.그런데 내가 아버지를 찾겠다고할 때부터 뒤틀리기 시작했습니다.살아있는 아버지를 만나지 못할 이유가뭔지 난 이해가 안 됐습니다.내 예감이 맞는다면… 아버지가 어머니를 죽였다면그리고 나까지 죽이려 했다면…난… 꼭… 한국을 찾아갑니다…그리고 아버지를 찾을 겁니다.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진홍은, 사수인 진경과 첫 출근날부터 야릇한 해프닝을 겪게 된다. 그 뒤로 계속 그날의 일이 떠오르는 진홍은, 자꾸 일을 실수하게 되고 보다 못한 진경이 그를 집으로 부르는데...애가 깨지 않도록 조용히 해야 되는데... 이젠 못 참겠어요, 진홍씨
고향으로 내려와 배달일을 시작한 승준. 우연히 배달을 간 집에서 첫사랑과 닮은 여자를 보게 되고, 혼자만의 야릇한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그런데 우연인지, 그날 이후 매일 그 집에 배달을 하러 가게된다.아니 그런데...음식을 받는 그녀의 옷차림이 너무 야하다.. 혹시 나 유혹하는 건가..?
황천대 신입생 헬창 ‘가원’은 동아리 입부 신청서를 돌리는 다영에게 첫눈에 반하여 만화 동아리에 소꿉친구 나은과 함께 입부한다. 오랜 기간 짝사랑하던 다영에게 고백하고 단박에 차인 가원은 나은에게 가서 위로를 받는데… 나은의 위로 방식이 너무 아찔하다! “한 번 하면 기분이 풀린다던데, 우리 섹X 할래?”